커피는 원가가 비교적 낮은 품목이므로,
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
매장에서 음용할 경우는 매장의 분위기를, 택배/배달이 될 경우는 포장이 상당히 중요한 요인입니다.
파파고의 초기 컨셉은 매장보다는 선물주문/배달을 주요 포인트로 잡고 있기에,
포장박스의 완성도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.
먹기 전 눈으로 호감을 느끼고,
향으로 입으로 맛보고,
먹고 난 후의 여운을 느낍니다.
그리고 포장의 재활용이나 손쉬운 처리가 가능하도록 합니다.
'준비과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디딤돌 마케팅 (0) | 2020.04.20 |
---|---|
달고나 더치커피 1잔 만들기 레시피 (0) | 2020.04.07 |
카페 메뉴 구성 (0) | 2020.04.01 |
필요 집기 정리 (중) (0) | 2020.04.01 |
매장 구성 (0) | 2020.03.26 |